바이오그래프의 이야기에서, 이 초창기에 배를 고수했던 꽤 많은 사람들이 오늘날의 영화에서 유명한 사람들입니다.
1900년대 초반 펜실베이니아주 이리 마을에서는 프랭크 우즈(Frank Woods)라는 직원들이 있는 작은 신문사가 번성했습니다. 프랭크 우즈는 "뉴스"를 보도하는 것 외에도 광고도 팔았습니다. 펜실베이니아주 이리는 얼마 지나지 않아 야망을 충족시키지 못하고 뉴욕시의 언론 마트로 향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우즈는 뉴욕 드라마틱 미러(New York Dramatic Mirror) 광고를 판매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사람들이 드라마틱 미러에 사진이 언급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때, 그 사진에서 광고를 얻는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신문에 실린 작가들은 영화에 대한 어떤 언급도 즉시 파란색으로 칠해질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우즈 씨는 영화에 관심을 가질 수 있다면 사람들로부터 광고를 받을 수도 있고 '드라마틱 미러'도 그런 것에 개의치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그 사진은 사람들의 귀를 쫑긋 세웠습니다. 사람들을 짓밟을 준비가 다 된 종이에 왜 돈을 내고 광고를 보는 것일까요? 게다가, 미러는 출품자들과 영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 떠돌지 않았습니다. 영화 사람들은 더 친근한 빌보드를 고수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광고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프랭크 우즈에게 또 다른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검토되고 있는 사진은 어떨까요? 그는 이 계획을 리 더거티 앞에 놓았는데, 리는 항상 친절하고 들을 시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리는 "좋아요, 우리에게 정말 진지한 리뷰를 해주세요. 우리가 틀린 곳을 말해주세요. 하지만 당신의 노력에 대한 광고를 기대하지 마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이 대화의 결과는 뉴욕 드라마틱 미러, 1908년 6월에 세 개의 리뷰가 실렸습니다. "관객"이라는 제목의 뒷면에서 프랭크 E. 우즈(Frank E. Woods)는 영화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몇 개의 칼럼을 통해 논문을 발표했고, 따라서 그들의 첫 번째 실제 비평가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몇 단락에 대해 매우 감사했습니다. 그것은 인정과 시작을 의미했습니다. "스펙"이 우리에 대해 하는 말을 보기 위해 매주 10센트씩 얼마나 기꺼이 헤어졌는지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우즈 씨는 전기에서 광고를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우즈 씨는 더그허티 씨와 또 한 번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를 나눴고, 의사는 "신경 쓰지 마세요. 계속 하세요. 하지만 제가 말씀드린 것처럼, 리뷰가 광고에 관한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8월에 회사는 우연히 바이오그래프 영화를 위한 4분의 1페이지짜리 광고를 구입했습니다.
프랭크 우즈의 적극적인 정신은 움직이는 사진에 대한 비판적인 말들로 멈추지 않을 것이었습니다. 그의 새로운 임무는 사진들을 꼭 봐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리뷰를 위해 사진들을 보고 분석하는 것을 필요로 했습니다. "오, 그들은 끔찍해요. 저 스스로 더 잘할 수도 있어요. 그런 이야기들!" 그래서 그는 세 개의 "제안"을 썼습니다. 그것이 전부였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그는 그것들을 더허티 씨에게 가져갔고, 더허티 씨는 그 세 개를 모두 거절했습니다. 죄송하지만, 그는 그것들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우즈 씨는 그런 거절에 당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세 개의 "제안"을 더 썼습니다
스튜디오에는 일종의 명목상 감독관인 웨이크 씨가 있었는데, 웨이크 씨의 직업은 스튜디오에 약간의 비용을 들이고 시나리오를 구입하는 것이었습니다. A.B. 소속이 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어느 날, 제가 로비에 막 들어서고 있을 때, 투영실에서 오는 그리피스 씨는 평소보다 가벼운 사람처럼 보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기분이 좋으세요? 사진이 좋아요?"라고 물었죠
"아, 네, 알겠습니다. 하지만" - 속삭이듯 - "웨이크가 해고되었어요."
어떻게 하면 하루 종일 저녁까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 들으려고 기다릴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렇게 했고, 웨이크 위드 바이오그래프 돈으로 뮤토스코프 소녀들을 위한 실크 스타킹을 구입한 다음, 소녀들에게 그 스타킹을 선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웨이크 씨가 해고되기 전 스튜디오에 일시적으로 자리를 비운 사이 프랭크 우즈는 그리피스에게 직접 제안한 세 가지를 더 들고 내려왔습니다. 그는 한 다발에 세 개씩 15달러, 다섯 달러짜리 아홉 개, 45달러를 주고 샀습니다.
'드라마틱 미러' 사무실 주변에는 이미 우즈 씨가 "M. P. 우즈"라고 불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날 우즈 씨는 자신의 세 가지 "제안"을 처분한 날, 허세를 부린 사진 우즈 씨는 거울의 사무실로 들어갔고, 책상으로 가서 몇 장의 서류를 털고, 계산대의 한 자리를 치우고, 연달아 9장의 5달러 지폐를 놓았습니다.
그 당시 사무실에는 조지 터윌리거(이후 몇 편의 시나리오를 썼는지), 알 트라헌(알은 그의 주식회사에서 일을 계속했고, 그의 아내 제시 매 홀이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영화의 사업을 마무리하고 있는 제이크 게르하르트(Jake Gerhardt)가 있었습니다. 이 3인방은 쳐다보거나 숨을 헐떡이며 쳐다보았고, 이구동성으로 말했습니다:
"그걸 어디서 다 구했나요?"
"무빙 픽처스!"
"무빙 픽처스? 제발, 우리에게 그것에 대해 말해주세요."
"어떻게 했습니까?"라고 조지 터윌리거가 물었습니다. "3층짜리에 45달러, 세상에, 그리고 그들은 당신에게 바로 돈을 주었습니다."
그래서 우즈 씨는 자신의 작은 이야기를 했고, 대화가 끝나갈 때 조지 터윌리거는 종이와 연필을 손에 쥐었습니다. 5달러 지폐가 모든 방향에서 손짓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그도 그것을 놓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는 그렇게 했습니다. 그는 많은 "제안"들을 팔았습니다. 프랭크 우즈는 바이오그래프를 위해 30편의 영화를 썼습니다.
프랭크 우즈(Frank Woods)는 이제 자신이 그 극장을 비판했을 것과 같은 진지한 태도로 그 사진들을 비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인도에 관한 책을 구입하여 제작자들에게 호피(Hopi)와 아파치(Apache), 나바호(Navajo) 사이에 차이점이 있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비판적인 눈으로 오류를 골라 솔직하게 썼고, 영화 개선에 그가 미친 영향은 일반적으로 영화계 밖에 알려진 것보다 더 컸습니다. 우즈는 정말로 연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허티(Dougherty)씨는 그에게 첫 번째 "연속성"을 보여준 공로를 인정합니다. 그 영광을 안은 사진은 "몇 년 후"라고 불리는 테니슨(Tennyson)의 "에녹 아덴(Enoch Arden)"을 각색한 것입니다
조직력 부족으로 바이오그래프 사무실에 도착한 시나리오들은 적절한 부서에 도착하는 데 몇 주가 걸리기도 했지만, 그리피스 씨는 "After Years"에서 처음으로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와 더허티 씨는 모두 꽤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했지만, 지금까지 모든 사진 속 어딘가에 만연했던 명백한 감정 연기는 전혀 부족했습니다. 조용한 감정은 감정을 억제했을 뿐인데, 이 감정은 감정을 억제했을 뿐입니다. 하지만 의사 선생님은 좋은 작품이 되지 못하면 긍정적인 것을 먹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수년이 지난 후"는 비록 "액션"이 없었고, 우리들 중 몇몇은 무거운 마음으로 첫 공연에서 투사실에 앉아있었지만, 그 어떤 사진보다 더 많은 역사를 썼다는 것이 증명되었고, 그것은 영화 제작에 완전히 새로운 기술을 가져왔습니다.
추격전이 없는 첫 번째 영화였습니다. 그 당시에는 추격전이 없는 영화가 영화가 아니었습니다. 추격전이 없는 영화가 어떻게 만들어 질 수 있나요? 서스펜스가 어떻게 있나요? 어떻게 액션이 있나요? 또한 드라마틱한 클로즈업을 한 첫 번째 작품이 바로 컷백을 한 첫 번째 작품이 되었습니다. 그리피스 씨가 남편의 귀환을 기다리는 애니 리의 모습과 함께 무인도에 떠내려가는 에녹의 모습을 보여주는 장면을 제안했을 때, 그것은 너무 산만했습니다. "어떻게 그런 이야기를 할 수 있나요? 사람들은 그것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모를 것입니다."
"글쎄요," 그리피스 씨가 말했습니다, "디킨스는 그렇게 쓰지 않나요?"
"네, 하지만 그것은 디킨스입니다. 그것은 참신한 글입니다. 그것은 다릅니다."
"아,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이것들은 그림 이야기입니다. 그렇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그는 외로운 길을 가서 그 게임의 오래된 모든 규칙을 어기고 "After Years"를 했습니다. 바이오그래프 회사는 매우 걱정했습니다. 사진이 너무 특이해서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을까요?
그것은 외국 시장에서 인정받은 첫 번째 사진이었습니다. "기즈 공작의 암살"과 같이 파테와 가우몽이 당시 내놓았던 높은 수준의 감동적인 사진들을 떠올릴 때, 이 외국의 인정은 의미가 있었습니다.
"After Years"는 스튜디오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모든 "제안"들은 이제 Dougherty 씨의 사무실로 직접 왔습니다. 그는 의심스러운 것들과 확실한 베팅을 선택했고 Griffith 씨와 함께 두 번째로 그것들을 읽었습니다. 그들은 우호적인 논쟁에서 그들의 차이점을 타파했습니다. 그래서 Lee Dougherty는 첫 번째 시나리오 편집자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편집직이 가져온 슬픈 편지들과 감사한 편지들 중에서 오하이오 데이턴에 있는 신문사 사람이 보낸 이 편지는 지금은 사망했지만 가장 높은 상을 받습니다.
L.E. Dougherty 편집장,
키네마컬러 컴퍼니,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고객님께:
실례지만 어쩔 수 없네요. 제 시나리오인 '투 머치 스웨트' 25달러짜리 수표를 현금으로 바꾸었을 때, 저는 그 중 5달러를 가져가서 루이빌에서 30대 1의 육즙미 넘치는 가격에 당첨된 '저스트 레드'에게 붙였습니다. 이 영화가 대본이 저에게 가져다준 만큼 귀사에도 행운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당신의 진심은,
조지 그뢰버.
"의사 선생님"은 그리피스 씨가 "앞 사무실에 있는 남자"에 대해 붙여준 친절한 호칭이었습니다. 그리피스 씨가 그 누구에게도 별명을 지어주는 것은 대단한 일이었습니다. 그는 결코 "잘 만난 우애로운 친구"가 아니었습니다. 그리피스 씨와 그리피스 씨에게서 온, 아주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말이죠. 바이오그래프 역사상 그는 한 번도 자신의 아내를 "미스 애비슨" 외에 공개적으로 다른 이름으로 부른 적이 없었습니다. 영화에 대한 일반적인 대화에서, 그리고 그가 없을 때, 그는 친숙하게 "그리프" 또는 "D. W." 또는 "지사"로 언급되었습니다
더거티 씨는 그리피스 레짐 이전의 이스트 14번가 11번지에 있었던 한 사람으로 영화에 대해 아는 사람 이상이었습니다. 1896년 여름, 오래된 보스턴 박물관의 무대 관리자로서, 그는 그곳에 미국 제작의 첫 번째 투영 기계인 아이돌로스코프를 설치했습니다. 보스턴 박물관에서의 시즌이 끝나자,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이 새로운 아이디어에 꽤 매료된 더거티 씨는 뉴욕으로 갔습니다. 1897년경의 바이오그래프 컴퍼니는 바티칸에서 찍은 교황 레오 13세의 움직이는 사진을 막 마쳤습니다. 고 베네딕토 15세의 사진은 "성하께서 승인하신" 교황의 사진으로 최초로 발표되었습니다. 그 사진들이 최초로 승인된 사진들일 수도 있지만, 그 영광을 주장하는 International News Reel의 Varges 선장은 세 번째 영화 카메라를 바티칸 구내로 가져왔습니다. 두 번째 영화인 바티칸의 교황 비오 10세와 정원, 성체 회의는 1912년에 개봉되었습니다.
어쨌든, 더그허티 씨는 오래된 바이오그래프 프로젝션 기계에 뉴저지와 펜실베니아의 소도시들에서 전시하기 위해 '교황 레오 13세' 사진들을 가져갔는데, 이 사진들은 아이돌로스코프보다 엄청나게 우수한 것들이었습니다. 이 사진을 전시하고 있는 회사는 이 기계에 장착된 오퍼레이터와 강의를 맡은 더그허티 씨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작은 이야기를 시작했을 때(사진에 제목이나 인쇄물이 없었습니다), 갤러리에 있던 작은 소년들은 "말을 꺼내고, 우리는 그 사진을 보고 싶습니다"라고 소리를 질렀습니다. 오늘날의 수많은 영화감독들은 이 작은 소년들의 감정에 귀를 기울일지도 모릅니다.
교황 레오 13세의 사진을 전시한 것을 시작으로, 더거티 씨는 '원 미닛 코메디 포 더 바이오그래프'의 무대감독이 되었는데, 당시에는 브로드웨이 841번지의 건물 옥상에 무대를 설치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장면 중간에 날씨가 풍경과 소품들을 집어 브로드웨이에 기탁하곤 했습니다. 그래서 제프리스-샤키 상을 놓고 벌인 싸움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은 후, 전등에 대한 실험이 이루어졌습니다.
원미닛 코미디는 마침내 포기되었지만 바이오그래프의 가장 큰 수입원인 뮤토스코프는 계속되었습니다. 뮤토스코프는 페니 인 더 슬롯 기계에서 볼 수 있는 짧은 필름 플레이렛이었습니다.
어느날 돌연변이가 끝나기 전에, 남편인 Wanamamaker의 작은 성끼와 같은 작은 성끼들을 위한 작은 성끼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더 이상했다."오"라고 생각했지만, 난 용감해질 거야. 하지만 난 죽을 거야."음, 다윗이 포장되어, 다윗은 그것을 내게 건네주고, "왜 번들들"라고 생각했습니다.그래서 우리는 14번 거리에 도달했습니다.David은 그의 소포 없이 떠나서 브로드웨이를 계속하고 있었습니다.하지만 제제제제제리는 전혀 놀랍지 않았다. 하지만 조금 놀랐습니다.그래서 빛과 행복과 행복한 마음으로 나의 아름다운 선물을 가져왔습니다.
생물학이 데이비드 약혼한 후에, 더그티 씨는 더 많은 돌연변이를 만들고 싶지 않았다.그리피스 씨는 6명이 될 수 있다."모닉스를 잘라내기 위해, Docoly는 매우 크롭습니다." 라고 마빈 씨가 말했습니다.하지만 그들은 그를 비웃었다."예"고 "그"이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그들은 존이 수신하는 것과 같은 위엄을 받게 될 것이다.그들은 이것을 더 웃으며, "사진은 항상 놀이 은행 형태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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