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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옷의 몇 가지 개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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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튼싹 2024. 4. 11.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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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스" 사진은 매우 유명해졌습니다. 오늘날 영화에서 잘 알려진 많은 사람들이 영화에서 비트를 연주했습니다. "십계"의 작가 지니 맥퍼슨은 "미스터 존스 앳 더 볼"의 "주요 게스트"였습니다. 수년 동안 세실 B. 드밀레의 수석 시나리오 작가이자 조수였던 맥퍼슨 양은 옅은 파란색 크레페-디-체인 이브닝 가운의 힘으로 첫 영화 직업을 얻었습니다.

우리가 멋진 남자들과 아름다운 여자들의 세계 속에서 이사했을 때 얼마나 재미있었는지는 그들을 대표하는 우리 둘만 알고 있었습니다. 모든 오래된 드레스 슈트가 나타났습니다. "옷"을 입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멋진 오픈 참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신발 점원"이라고 이름 붙인, 단지 "분위기"였을 뿐인데, 그는 깔끔하고 황갈색이며 은밀한 천으로 만든 봄 외투, 즉 스튜디오를 빛낸 유일한 봄 외투의 강점에 대해 많은 보수를 받았습니다. 

 

옷은 곧 절박한 문제가 되었고, 바이오그래프는 여성들을 위한 옷을 입는 데 50달러를 쓰기로 동의했습니다. 해리 솔터와 저는 자금을 맡겼고, 흥정을 찾으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태만자, 디너 드레스, 무도회 가운, 그리고 반 맞춤 효과가 필요했습니다. 옷은 세 명의 주요 여성들에게 맞을 수도 있고, 입을 수도 있는 사이즈로 구매되어야 했습니다.

 

그날, 20년대 6번가에는 중고 의류를 취급하는 수많은 가게들이 있었는데, 솔터 씨와 저는 그 가게들 사이를 돌아다녔고, 마침내 "사이모네"라는 작은 장소에서 거래를 마쳤습니다. 세련된 여성에게는 기괴한 효과, 전통적인 여성에게는 위엄 있는 장식, 그리고 젊은 순수함에는 단순한 부드러움을 주는 50개 이상의 물건들을 많이 받았어요.

그 옷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요! 저는 많은 것을 잊었지만, 하나, 즉 갈색 비단과 벨벳 같은 일은 결코 잊을 수가 없습니다. 그것은 처음으로 걸려든 것이었고, 그것은 영원히 의무를 다한 것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 효과에 있어서는 변함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갈색 비단과 벨벳으로 장식된, 사람의 도덕적인 지위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즉, 그것이 분명히 순수하게 만든 처녀, 아내, 충실한, 어머니, 자기 희생적인.

그리피스 씨는 즉흥적으로 사교 행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기로 결정하면서 이렇게 외치곤 했습니다. "이 장면에서 당신을 이용할 수 있어요, 비어만 양, 당신에게 맞는 드레스를 찾을 수 있다면요." 키가 크고 날씬한 여배우들과 키가 작은 여배우들은 그것을 어렵게 여겼기 때문에, 불행하게도, 종종 하루의 일을 잃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새로운 옷방을 발견하면, 감독님은 따라서 착용자에게 다가가곤 했습니다. "하트 양, 저는 당신을 위한 부분이 없지만, 당신의 모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을 위해 픽포드 양이 당신의 모자를 쓰게 해준다면, 5달러를 줄게요." 이틀 동안 일하면 모자 비용이 지불될 것이므로, 당신은 주인공 여성이 당신의 새로운 헤드피스를 자랑하는 동안 기꺼이 둘러앉았습니다. 당신은 때때로 당신 자신의 돈을 빌려준 것보다 당신의 옷을 빌려준 것이 더 많았습니다. 옷은 항상 5달러를 받았지만, 무대 위에서 웃음과 즐거움은 3달러를 받았습니다.

지니 맥퍼슨은 최근 유럽에서 바이오그래프에서 볼 수 없었던 그런 옷을 입고 돌아왔습니다. 어린 지니가 카지노 극장의 "안녕하세요"라는 합창단에서 영화를 보러 들어갔고, 코가 고약하고 사진을 잘 찍지는 않았지만, 그리피스 씨가 그녀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지니는 좋은 사고뭉치라는 것이 증명되었고, 그녀는 양심적이고 야심이 있었습니다. 비록 약간의 여유가 있었지만, 데이비드는 그녀를 격려했습니다. 그녀는 다소 노쇠했고, 시골에서 사진을 보며 며칠 동안 아팠던 적이 있는데, 그리피스 씨는 그녀에게 좋은 조언을 해줘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지니에게 몇 달 동안 농장에서 살며, 우유를 마시고 건강하지 않은 미래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그렇게 그를 기절시킬 경우, 그는 확실히 그녀를 부분적으로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지니는 사치품을 살 수 없는 "농장에서 몇 달" 없이는 실신을 극복해야 할 것이라고 자신했습니다.

전기 사진 이래로, 맥퍼슨 양은 연기를 제외한 모든 사진 만드는 분야를 계속해 왔습니다. 그녀는 일찍이 자신을 돌아보았고 자신의 미래가 영화배우들의 반열에 오르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그것이 어디에 있을지 그녀는 그때는 알지 못했고, 다른 누구도 알지 못했습니다.

어느 날 제시 라스키(Jesse Lasky)와 세실 드밀(Cecil DeMille)은 뉴욕의 리엑터스(Rector's)에서 점심을 먹고 있었습니다. 음악, 감미로운 곡조, 그리고 라스키 씨는 무심코 이렇게 말했습니다. "영화 사업을 시작합시다."

"좋아요, 그렇게 하죠." 드밀 씨가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대답했습니다.

따라서 라스키 씨는 용기를 내어 각 사람들에게 더 많은 "렛츠"를 제안했고, 드밀 씨는 즉시 "렛츠"에 동의했습니다

 

그리고 제시의 여동생인 블랜치 라스키와 결혼한 형부 샘 골드윈도 함께 왔습니다. 골드윈 씨는 뉴욕 글로버스빌에서 장갑 사업을 하고 있었는데, 정부가 장갑을 벗는 일을 그만두었기 때문에 이 날 매우 화를 냈고, 라스키 씨의 장갑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듣고 싶어 했습니다.

점심식사가 끝날 무렵에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금붕어 씨는 5,000달러, 라스키 씨는 5,000달러, 아서 친구는 5,000달러를 냈고, 세실 드밀 씨는 15,000달러를 가지고 영화를 만들기 위해 캘리포니아로 나갔습니다. 그는 동생 윌리엄에게 5,000달러를 내고 파트너가 되어 달라고 간청했지만 윌리엄은 말했습니다: "아니, 우리 중 한 명은 보수적이 되어야 하고 집의 불을 계속 태워야 합니다." 그래서 윌리엄이 나중에 영화를 보러 갔을 때, 그는 동생 세실을 위해 일하러 갔고, 지금까지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세실 드밀레 씨는 새로운 제시 라스키 픽처스의 총지배인이 되었고 오스카 아펠 씨는 총지배인이 되었습니다. 할리우드 바인 스트리트에 있는 드밀레 씨는 마구간을 인수하여 영화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조잡한 장비였지만, 그 회사는 1913년 언젠가 그들의 첫 번째 사진 "스쿼 맨"을 본 맥주 통의 상속자가 되었습니다. 그 마구간은 여전히 할리우드 유명 플레이어-라스키 현대 스튜디오의 일부이지만, 맥주 통은 사라졌습니다.

사진들은 마구간에서 계속 발산되었고, 꽤나 만족스러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지니 맥퍼슨 씨는 C. B. 드밀 씨와의 인터뷰에 응하려고 했습니다. 지니는 이제 영화와 C. B.에 대해 너무나 많은 것을 알게 되었고, 그래서 자연스럽게 하늘이 그녀에게 보내주신 것이라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맥퍼슨 씨의 아이디어 프레젠테이션은 항상 세실 씨에게 넘어갔습니다. 그래서 지니는 그 꽤 오래 전에 새로운 회사에 등록을 했고, 지금은 드밀 씨의 큰 사진들을 쓴 것으로 일주일에 천 장을 받습니다.

 

"미세스 존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지니는 수행할 의무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 돌아가서 '미스터 존스 볼'에서 지니를 구해야만 합니다. 그 사진에서 지니는 "주빈"이 아니라 "하녀"였습니다. 플로라 핀치는 손님이었습니다. 또 다른 존스 영화에서 핀치는 도서 대리인이 되어 존스 씨를 사무실로 초대합니다. "미스터 존스는 카드 파티를 한다"에서 맥 세넷은 남편의 루미 중 한 명으로 등장하고, 또 다른 "존스"에서 메리 픽포드의 첫 번째 남편인 오웬 무어는 똑똑한 카페에서 한 여성을 호위하는 "분위기"로 보입니다. 그래서 "존스 코미디 시리즈"에서 카멜레온과 같은 것이 우리의 사회적 관계였습니다

이곳의 플로라 핀치 티빗(Flora Finch tidbit)이 밝혀집니다. 15년이 지났지만, 그들은 "그 끔찍한 모자들"의 155피트에 대한 기억을 어둡게 하지 않았습니다. 전시자는 "관습적인 슬라이드 대신에 쇼를 시작하는 것은 훌륭한 주제가 될 것입니다."라고 들었습니다

그 "세트"는 영화 극장의 내부를 나타냅니다. 그 회사는 관객이었습니다. 핀치 양은 또한 "관객"이었고, 늦게 도착했을 때만 별도의 출입구가 있었습니다. 핀치 양은 거대한 모자를 쓰고 있었습니다. 그녀가 앉았을 때, 뒤쪽이나 옆에 있는 아무도 아무것도 볼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보이지 않는 천장에서, 곧 비명을 지르는 핀치 양의 모자와 머리 위에 단단히 닫힌 거대한 철제 발톱 (아마도 철제로 추정되는) 한 쌍이 떨어져 나왔고, 그녀의 몸을 자리에서 들어 올려 스튜디오 천국의 하늘 높이 매달린 채로 있었습니다.

그 장면이 몇 번이나 리허설을 하고 찍혔는지! 시간이 너무 늦었고 우리 모두 너무 졸려서 숫자를 세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초과 근무에 대한 비용은 이 사진에서 발전했습니다.

 

성장한 주식회사의 구성원들은 일주일에 며칠씩 보장 작업을 했습니다. 이제 밤샘 작업을 너무 많이 한 상황에서 우리 감독은 "보장"을 받지 않은 배우들은 보상을 받아야 한다고 느꼈고, 오후 7시 이후에 그들은 3달러를 더 받게 될 것이라고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또 다른 장면이 찍힌 오후 6시가 되었을 때, 보장을 받지 않은 배우들은 매우 화가 났습니다. 더 많은 돈이 찾아왔고, 회사에는 더 많은 샌드위치, 파이, 커피, 또는 우유가 있었습니다. 보장 목록에 있지 않은 배우들은 자주 그 목록에 있는 배우들보다 더 많이 벌어서, 선호하는 배우들을 화나게 했습니다.

그 무렵 허버트 요스트(Herbert Yost) 씨가 예술적인 부분을 조금 기여했습니다. 한때 그는 에드거 앨런 포(Edgar Allan Poe)였고, 아픈 아내, 가엾은 버지니아(Virginia)도 세상을 떠났을 때, "레이븐"(The Raven)을 썼습니다. 우리는 너무 고전적인 것이 두려웠습니다. 대중들은 우리가 천천히 그러나 잠시 동안은 가야 하지만, 하루 종일은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요스트 씨는 자신의 그림 작업을 위해 다른 이름을 사용했던 배우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자신을 영화에서 "배리 오무어"라고 불렀습니다. 자신의 아래에 있는 영화들을 느낀 것이 아니라, 앞으로의 반응에 대해 불안해 했습니다. 그는 훌륭한 선견지명을 보여주었습니다. 왜냐하면 이 거대한 연극 제작사들이 배우들이 영화 스튜디오에서 일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마자, 그들은 이러한 생각에 범죄를 저지르기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찰스 프로먼 사무소는 영화 작업을 하는 어떤 배우도 그들을 위해 일할 수 없다는 칙령을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그 칙령은 곧 취소되었습니다. 심지어 그렇게 오래 전에도 작은 영화의 힘이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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